Christian Louboutin의 Paloma Tote

를 자세히 살펴보면 최근 2016 년 봄 Christian Louboutin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몰래 엿보기를 가져 왔으며,이 봄 액세서리 중 일부는 상점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Louboutin은 다가오는 시즌을 제공 할 것이 많으며, 브랜드의 가장 큰 봄 2016 핸드백 데뷔 인 Paloma Tote를 자세히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Paloma Tote는 대담하고 정교하며 Black Calfskin 버전에는 대조적 인 누드 탑 관리 및 Louboutin의 Red Sole Emblem뿐만 아니라 빨간색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언뜻보기에 Louboutin 가방에 약간의 느낌이 들지만 (행운의 호보를 기억하십시오?), Gussets는 Looboutin의 숨겨진 팝을 공급합니다. 레오파드 프린트 특허 가죽, 스파이크 디테일 및 물론 약간의 빨간색 .

가방에는 탈착식 캐리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토트는 상단 핸들로 운반 할 때 토트가 약간 무겁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가방이 상당히 크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처음에는 캐리 스트랩이 기능적이거나 편안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놀랍게도,이 조정 가능한 스트랩은 나를 잘못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내 몸의 이상적인 장소에 떨어졌고 상단 핸들은 내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구조와 적응성의 조합은 탁월한 작업 가방입니다.

나는 가방의 특별한 구조와 신속하게 사랑에 빠졌지 만, 실제로 나를 무너 뜨린 내부였습니다. 나는 조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방을 좋아하고 Red Suede 포트폴리오 스타일 인테리어는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저에게 동의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최고 폐쇄가없는 가방을 좋아합니다. 나는 클로저, 걸쇠 및 버튼으로 뒤죽박죽을 걸지 않고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일을 좋아합니다. 두 개의 지퍼 실은 핸드백에 다른 물건을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동안 귀중품을 숨기기에 충분합니다. 이는 항상 가방을 사용할 때 항상 플러스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열린 곳에 놓는 것이 완전히 편안하지 않다면 여전히 숨겨진 풀 아웃 스트랩이 있습니다.

Louboutin은 며칠 동안 사용해야 할 샘플을 보냈으며, 그것이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기능적이라고 말해야합니다. 일상적인 필수품부터 13 인치 MacBook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편안하게 맞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디자인의 가치를 확신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나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 동안 많은 칭찬을 받았으며 모두가 디자이너를 알기 위해 죽어 가고있었습니다.

또한, 우리 사진의 신발에 대해 궁금해한다면, 그들은 Christian Louboutin이므로 Baker Sandals이며 개인적으로 훨씬 더 훌륭합니다!

팔로마는 다양한 색상, 패턴 및 크기로 제공되며 Christian Louboutin에서 이러한 모든 옵션을 쇼핑 할 수 있습니다. Neiman Marcus 에서이 정확한 버전을 $ 2,490에 쇼핑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