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요약 : Tory Burch와의 커피

몇 주 전에 Megs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을 때 Tory Burch (예, Tory Burch)와 함께 이벤트에 초대했습니다. 동료 블로그 작가가 이벤트 장르를 애정 적으로 언급했기 때문에“블로거 아침 식사”는 물론 그런 친밀한 행사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기대할 수있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특히 토리 버치 웨지를 구입했기 때문에 지금은 그들을 입을 수있는 완벽한 위치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흥분했습니다.

Meatpacking District의 TB 상점에서 행사에 도착했을 때, 다른 블로거들과 채팅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고, TB 광고 인턴과 마찬가지로 Nashe Messenger Bag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정확히 알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진정으로 다재다능하고 있으며, 이것을 큰 클러치, 접힌 최소 미미 또는 전개 된 큰 메신저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만큼 팬이라면 Shopbop $ 395를 통해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Tory Burch가 나타 났을 때 (Nashe Messenger Bag을 착용하고, 믿을 수 있습니까!?)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 블로거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그녀는 여름철에서 선호하는 작품과 사전 컬렉션을 설명했으며 미래에 대한 계획뿐만 아니라 동기를 공유했습니다. 운 좋게도, 그녀는 다음에 그녀의 지갑 라인에 집중할 계획이 있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다소 흥미로운 작품에있는 지갑을 언급했다. 그녀는 그녀의 가장 큰 어려움은 라인의 큰 부분 인 인쇄물을 핸드백에 통합하는 방법 이었지만이 도마뱀 가방은 혁신이 얼마나 가능한지 정확히 보여줍니다. 이것이 어디에서 발전하는지 알게되어 기쁩니다.

컬렉션에서 Tory의 유명한 작품에 관해서는, 당신이 궁금한 점은 그녀가 사랑하는 3 개의 가방을 지적했습니다. 첫 번째는 네이비 트리밍 캔버스 예비 캐리 (온라인으로 제공 될 때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로, 아버지의 가정 상징과 함께 엠보싱이 있는데, 이는 그녀의 라인의 새로운 상징으로 리모델링되었습니다.

다음은이 항해에서 영감을 얻은 밝은 스티치 캐리와 일치하는 스티치 클러치였으며, 그녀는 여행에 활용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Scarab Resin 클러치를 좋아합니다 (아직 제공되지는 않았지만 Hadley Resin 클러치와 비슷합니다). 이 클러치의 단점은 클러치에 대해 상당히 무겁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방어에서는 앞면의 모든 딱정벌레가 무겁게 보이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멍청이가 아닙니다 (황금 계란을 위해 착각했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토리는 그녀의 동기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녀가 여행에서 동기를 얻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컬렉션은 특정 트립의 영향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여름 컬렉션은 두바이로의 여행과 Go에서 베니스까지의 사전 컬렉션에서 추출됩니다. 나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특정한 히트 하우스에서 이것은 Tory가 내 호소 팔찌를 칭찬했을 때 매우 훌륭했다. 따라서 여행 여부에 관계없이 Tory Burch는 옷장에 세상을 더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가 전세계 세계관 중 일부를 지갑 선에 어떻게 통합하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psssst! 앞으로 더 특별한 토리 버치 사진… 계속 지켜봐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