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 착용하지 않을 때, 나는 어떤 지갑을 입 더라도이 유용한 중요한 파우치

로 돌아갑니다. 나는 그레이 펜디의 중요한 주머니가 거의 없습니다. 평균 신용 점수 카드의 크기보다 약간 큽니다. 신분증, 몇 가지 신용 점수 카드 및 여분의 현금을 쉽게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은 키 체인이있어 집과 자동차 열쇠를 매달립니다. 그것이 편리하지 않다면, 나는 무엇인지 모른다.

때때로, 나는 하루의 지갑을 완전히 버리고 한 손으로 내 전화로 내 집을 떠나고 다른 손으로 중요한 주머니를두고 있습니다. (Shhh… 내 지갑을 말하지 마십시오.)

많은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중요한 파우치 버전을 만들지 만 거의 동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싸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평균 $ 200 ~ 400). 유일한 기능은 열쇠와 카드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용은 절대적으로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육관이나 빠른 심부름을 떠나면 지갑 주위, 특히 비싼 것들을 러그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지갑을 착용하거나 컬렉션을 통해 얼마나 자주 회전하든, 항상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한 품목 (키, ID 및 신용 점수 카드)이 없을 것입니다. 중요한 파우치 안에. 또한 SLG (소형 가죽 제품)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중요한 주머니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느 쪽?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하나를 얻는 것을 고려 하시겠습니까?

Gucci Linea a gg 슈프림 중요한 사례 ($ 295)

Salvatore Ferragamo Icona Saffiano 카드 및 중요한 홀더 ($ 350)

Louis Vuitton Crucial Pouch ($ 205)

생 로랑 모노그램 가죽 중요한 파우치 ($ 425)

클로이 알파벳 카드 홀더 ($ 295)

Loewe Elephant Coin Purse ($ 450)

구찌 GG Marmont Coin Purse ($ 430)

프라다 소형 나일론 키 체인 파우치 ($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