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가방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는 12 스트랩

, 내가 검은 색으로 중간 프라다 갤러리아 사 피아노 토트를 받았을 때, 가방에 한 가지 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신속하게 깨달았습니다. 스트랩이 너무 길었습니다. 나는 처음에 좌절했고 그것을 완전히 돌려주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강력한 캐리 또는 크로스 바디 스트랩은 저에게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나는 스트랩이 처음에 동등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는 사실에 짜증이났습니다. 교훈을 배웠습니다.

어쨌든, 나는 옵션이 필요했다 – 그리고 빠른. 나는 가방 스트랩을 위해 웹을 닦았으며,이 시점에서 실제로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전체 펜디 스트랩 열풍 이전이었고, 내 옵션은 꽤 어둡습니다. (그래도 나는 스트랩에 1,000 달러를 지불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길고 어색한 프라다 스트랩을 가져 가서 현지 가죽 가게에서 잘라서 다시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직업은 괜찮 았지만 면밀히 살펴보면 스트랩이 바뀌 었음이 분명합니다.

[SC_IC_AD1]
약 1 년 후, 나는 그레 리알에 있었고 펜디 스트랩을 심하게 할인했다 (약 1,200 달러부터 450 달러까지). 적어도 온라인 상태는 완벽한 것처럼 보였으므로 위험을 감수하고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시점부터 나는 끈에 푹 빠졌다. 이 특별한 것은 여러 가지 색상의 악센트가있는 베이지 색이며, 이는 내가 넣은 가방을 자동으로 향상시킵니다.

가방은 다른 스트랩을 추가하여 즉시 다시 변형 된 것으로 간신히 사용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진지하게 – 새로운 가죽 조각이 할 수있는 일은 미쳤다.

운 좋게도, 우리는 가방 끈의 시대에 있습니다. Fendi에서 Marc Jacobs 및 Valentino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자이너는 자체 버전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개별적이고 표준에서 완전히 기발하고 이상한 이상한 것에 이르기까지, 나는 지금 구매할 수있는 소수의 스트랩을 위해 높고 낮은 수색을 검색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 일부는 엄청나게 비싸다. 나는 당신이 그 금액에 가방을 구입할 수있을 때 스트랩에 1,000 달러를 날려 버리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목록은 언급하지 않고 불완전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할 일을하십시오. 그러나 내가 당신이라면, 나는 끈으로 절대적으로 화를 낼 것입니다. 내가 당신이 좋아하는 지갑에 절대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줄 것이라고 말할 때 나에게 의존합니다. 네, 가방 수학의 고전적인 사례입니다.

펜디 스트랩 당신은 금속 꽃 가죽 기타 가방 스트랩 ($ 1,250)

Anya Hindmarch Allover 스티커 기타 백 스트랩 ($ 495)

Marc Jacobs Striped Carry Strap ($ 85)

Balenciaga 로고 캐리 스트랩 ($ 495)

Karl Lagerfeld K/스트랩 라운드 로고 백 스트랩 ($ 63)

Delvaux ‘s Tempête Short Strap ($ 600)

Valentino Garavani 가죽 트리밍 캔버스 캐리 스트랩 ($ 1,175)

클로이 가죽 & 실크 캐리 스트랩 ($ 309)

Fendi“Strap You”Short & Long Carry 스트랩 ($ 600)

Gucci Sylvie Detachable Leather Strap ($ 230)

오프 흰색 twill carry strap ($ 289)

Longchamp Rayee Stripe Nylon Carry Strap ($ 70)